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커뮤니티

이용안내 FAQ

MORE
  • [ 회원가입/정보 ] 회원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고객님의 회원정보를 바꾸시려면

   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[마이샵] - [내 정보수정]을 클릭하세요.

    가이드에 따라 원하시는 정보를 변경 하세요!

  • [ 회원가입/정보 ] 입금으로 주문한 후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?

    무통장입금으로 주문하신 경우

    주문일로 부터 7일이내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.


    주문 후 7일이 경과되면 자동 취소가 되오니

    입금전 나의 쇼핑 정보에서 취소가 되었는지 여부 살펴보시고

    취소가 되었다면 주문을 새롭게 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[ 회원가입/정보 ] 주문 후 배송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

    주문후

    고객센터 070-8819-9401 번호로 연락주시면 신속히 처리드리겠습니다.


    다만, 상품이 이미 포장중 상태이거나,

    포장이 완료되어 출고후에는,

    배송주소지 변경이 어려우니 이점 참고하시어 양해부탁드립니다.

  • [ 회원가입/정보 ] 주문한 상품은 언제받을 수 있나요?

    주문완료 후 [주문조회]에서 주문하신 상품의 주문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기본배송

    결제완료 후 평일 오후4시 입금확인 건은 당일출고.

    수령일은 출고일로부터 1~3일정도 소요. (도서, 산간지역 및 기상이변인 경우 예외)

     

    퀵서비스

    고객센터에 연락 후 퀵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(서울, 경기 지역 이용가능)

    퀵서비스비용 : 비용은 착불로 지불하시면 됩니다.

     

    ★ 주문해주신 상품의 재고확보가 어렵거나, 부득이하게 발송이 지연될 경우, 전화 또는 SMS로 별도 안내를 해드립니다.

  • [ 회원가입/정보 ] 상품 상태불량, 오배송된 경우 어떻게 교환하나요?

    주문하신 상품이 오배송되었거나 수령 하신 상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

    고객센터(070-8819-9410) 또는 홈페이지 1:1문의로 연락주시면

    새상품으로 맞교환해 드립니다.


    상품이 분실되거나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하시고 포장겉면에

    [아이디/성함/반송사유]를 기재해서 방문 기사님편에 보내주시면 됩니다.

  • [ 회원가입/정보 ] 상품 반품시 주소는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?

    반송주소 : 


   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봉골길 33 3층 

    모두이샵 반품담당자

    앞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
     

    [아이디/연락처/반송사유]를 간단히 기재하여 동봉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[ 결제/배송 ] 적립금을 사용해도 세금계산서가 발행 되나요 ?

    적립금의 경우, 현금성 결제가 아니므로,

    해당 금액에 대한 세금계산서는 발행 되지 않으며

    적립금 사용금액을 제외한, 실제 현금성 결제 금액만 발행 되오니

   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공지사항

MORE

샘플신청

MORE

상품 Q&A

MORE

상품 후기

MORE

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예금주